다운로드자료실 알짜정보 TOP10

안녕하십니까~
이번에는 다운로드자료실에 관해서 글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저번주 부터 밀린 결산 작업이 넘어워서 포스팅할 시간이 안나서 아쉽네요. 하지만 짬을 내어서 바로 지금 다운로드자료실 대한 자료를 올려보려고 해요.
포스팅을 올리면서 이곳에 올라와 있는 사이트에 이용하실때 주의해야할 사항과 별도로 활용방법에 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알아보니 인터넷에는 다양한 사이트들이 운영중인걸로 보이는데요. 어느 사이트가 나쁜지 어느 사이트가 충전비가 할인중인지 어느 업체들이 어떤곳이 보너스를 적립해주는지를 비교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위 리스트를 살펴보시면 아실테지만 제가 체험해본 다음 점수가 높은 사이트 에 관해서 모은 표가 보이실텐데요. 가입시 주는 혜택이나 제 느낌을 보기좋게 올려두었으니까 읽어보기 바랍니다.



제가 시간이 많으면 집근처 메가박스에 방문해서 영화를 보고는 할수 있겠지만 근래 들어 방안에서 영화를 즐기고 있어요. 싸게 산 큰 모니터로 볼수 있으니까 극장 못지 않을만큼 집중을 할수 있답니다. 예매권 지출이 조금 많이 들다보니 방에서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요새는 핸드폰이나 3d HD 텔레비전 보급으로 인해서 순식간에 결제해서 볼 수도 있으니까 극장을 점점 거리를 두게 되는듯 합니다.



이와같은 사이트 등은 패킷전용 구매를 하면 애니메이션말고라도 다양한 데이타들을 사용해보고 싶을때 받을수 있기때문에 아는사람은 이곳저곳의 홈페이지에 여러개를 가입해서 이용하기도 해요. 이런 분류의 사이트 관한 혜택중 특가형식으로 깍아주는 가격의 상품이 올라와서 더 싸게 이용도 가능합니다. 구매한 패킷은 일정 시간동안 없어지지 않으니 이런식으로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는거 알아두면 좋지요.



여러개의 사이트에서 가입해봤던 사용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가입시킬때 핸드폰 번호를 요구하는 홈페이지들은 거의 자동결제 꼬시는 곳들이 많습니다. 이런 결제에 걸리게 되면 얼마만큼 귀찮은지 저동결제되본 이용자들만 알지요. 그래서 가입하는 화면에 휴대폰 번호를 인증해야 하는 곳이 보인다면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사이트는 즐겨찾기를 해두는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자료실에 대해서 장단점을 찾아가다보면 가끔씩 업체 이름을 구별하기 힘들게 정해서 사기를 치는 사이트도 있다고들 하네요. 이런 곳을 정보도둑사이트 라 부르는데요 항상 유의깊게 봐야할 곳입니다. 나 주민등록번호같은 신상이를 빼내가는 방도가 되기도 하니까 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년간 사이트들을 수많은 곳들을 사용해 봤는데요 이런 부분만 기억해 두시면 다운로드자료실들을 사용하시는데에 별다른 문제점은 없더라구요. 이번의 글은 여기까지만 할께요.







파일다운로드사이트순위 / 인터넷무료영화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