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공유사이트 신규돌풍

감기 안걸리셨는지 모르겠네요.
참고하실만한 정보를 담은 추천공유사이트에 대한 내용을 적어봅니다.
이런 종류의 홈페이지에 가입하시기 전에 반듯이 주의 하셔야 할 부분도 더불어 적어봤으니까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기론 국내 인터넷에는 많은 사이트들이 운영중입니다. 어디가 괜찮기는한건지 어느곳이 충전비용이 싼건지 업체들이 인기도가 높은지 비교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위 블로그를 보시면 아실테지만 제가 직접 체험해본 다음 좋은 사이트 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한 표가 있을거에요. 가입시 주는 혜택이나 제 느낌을 구체적으로 올려두었으니 참고하면 됩니다.



제가 여유가 많다면 시내에 있는 영화상영관에서 직접 국내영화를 보곤 할텐데 요즘에는 휴대폰으로 즐기고 있는데요. 오픈마켓에서 지른 HD급 화면으로 볼수 있으니까 극장에서 즐기는것 보다 집중할수 있는것 같아요. 예매할때 드는 지출비용이 예상외로 비싸서 방에서 보는것도 좋네요. 근래에는 스마트폰이나 3d HD티비같은걸 많이 쓰시기 때문에 그자리에서 결제한 다음에 볼 수도 있어서 극장에 점점 안가는 것같네요.



이런 종류의 업체 등은 한번 상품구매를 하면 애니메이션말고라도 풍부한 정보들을 필요할때마다 받을수도 있기때문에 잘 돌려쓰는 분들은 너냇개의 사이트에 동시에 가입한 다음에 활용하는 편입니다. 이런 사이트 대한 내용중 특가로 저렴한 상품이 나오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충전했던 포인트들은 일정한 시간에는 사라지지 않으니까 이런식으로 써먹어 보는 것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본인이 대부분의 업체에서 가입을 해봤던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가입을 하게될때 이용자의 핸드폰 번호 인증하는 홈페이지들은 대부분 결제를 꼬드기는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 결제에 걸리게 되면 얼마나 귀찮은지 경험해본 피해자만 알지요. 이런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가입하기 전에 전화번호를 요구하는 공간이 있으면 가입을 고려해보세요.



일반적으로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들은 브라우저에 북마크를 반드시 해두는것이 좋습니다. 추천공유사이트에 대해서 단점을 찾다보면 아시겠지만 때때로 웹 이름을 비스무리하게 만든 후 기만하는 곳들 있다고들 하네요. 이러한 곳들을 데이터 phishing사이트 라고 부르곤 하는데요 항상 조심해야할 곳입니다. 핸드폰번호나 주민번호등 개인정보를 빼내는 경로가 되는 곳이니까 꼭 조심하기 바랍니다.



본인이 여러개의 업체들을 다수의 사이트를 경험해봤는데 위 부분만 기억해 두시면 추천공유사이트들을 이용할때 그다지 큰 단점은 보이지 않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노제휴p2p사이트순위 /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