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다운로드 신규돌풍

그간 잘 지내셨는지요. 이번글은 웹하드다운로드에 관하여 올려볼까 합니다.
요즘에 나온 개봉작이나 재밌는 시리즈물 같은것을 감상하며 휴식하는것이 유일한 낙입니다. 근래들어서는 이런 사이트 가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시청가능하기 떄문에 공간 제약없이 즐겨 볼수 있어서 옛날보다 진짜 좋아졌습니다.



현재 국내에는 다양한 사이트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떤곳이 좋은지 어디가 충전비가 할인되는지 어떤 사이트에서 어느 사이트가 추가 포인트를 적립하는지를 정리해서 적어봅니다. 위 목록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이용해본 후 평점높은 업체 에 관해서 추려서 뽑아놓은 표가 보이실겁니다. 가입시 이벤트나 이용후기를 자세히 올려놨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여유롭다면 주변의 영화상영관에 방문해서 최신영화를 감상하고는 할수 있지만 근래에 들어서 스마트폰으로 대신 즐기고 있네요. 대형마켓에서 지른 듀얼모니터로 영화를 감상하니 극장만큼 재미있네요. 예매할때 드는 돈이 조금 커서 저렴하게 집에서 즐기는 것도 좋네요. 요즘은 핸드폰이나 스마트한 HD텔레비전같은걸 많이 쓰시기 때문에 그 자리에서 결제한 다음 시청할 수 있는 관계로 극장에 점점 멀리하게 되는듯 합니다.



이런 사이트 등은 일시불로 포인트 충전을 해 놓으면 영화이외의 여러종류의 데이타들을 필요할때마다 다운받을수도 있으므로 아는 사람들은 여러개의 홈피들을 한꺼번에 가입한 다음에 사용하기도 해요. 해당 사이트 대한 이벤트중 각각의 특가로 할인이 되는 상품이 나오기 때문에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포인트들은 정해진 시간동안 사라지지는 않으니까 이런 노하우를 활용하는 방법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제가 대다수의 사이트에서 결제해본 가입정보를 말씀을 드리면 가입을 시킬때 전화번호 입력하는 홈피들은 대다수가 상품구매를 교묘하게 유도하는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식의 속임수에 당하고 나면 얼만큼 귀찮은지는 자동으로 결제됐던 이용자들만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가입하기 전에 폰번호를 인증해야 하는 칸이 보인다면 가입안하는게 안전합니다.



메인급으로 이용하는 홈피들은 따로 즐겨찾기를 반드시 해두는것이 좋습니다. 웹하드다운로드에 대한 정보를 찾아가다보면 아시겠지만 간헐적으로 사이트 도메인만 헷갈리게 만들어버려서 사기치는 곳들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곳들을 피싱이 라 부르는데요 꼭 유의깊게 봐야할 곳입니다. 전번나 주민번호등 를 빼내가는 속임이 되는 경우가 많으니까 꼭 조심하세요.



제가 다수 사이트들을 수년간 이용해본 바로는 요런 사항들만 기억해 두시면 웹하드다운로드들을 이용하시는데 그다지 큰 단점은 없더라구요. 이번의 글은 요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영화다운로드순위사이트 / 웹하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