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스크 TOP 즐기기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외부에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는 집에 오면 위생에 많이 신경쓰는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요즘 지인들과 만날 새없이 진짜 일이 많은지 정신이 없습니다. 그래서 올만에 친구네 방에서 책을보면서 웹디스크 관련 정보를 적어보려구요.

[ 웹디스크 정리 확인 ]







오늘은 웹디스크 정보를 적어보도록 노력할께요. 지금 쓰는 웹디스크 관련 정보가 이웃분들이 적은 내용에 비한다면 약간 약한 정보일수도 있겠지만 제 여기저기 많이 다녀본 후 웹디스크에 관한 주의사항을 정리한 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래들어 많은 분들이 웹디스크에 관한 정리된 내용을 찾아보고 계신것 같더라구요 방문자님들이 보시면 웹디스크에 관해서 좀 미비한 내용일수 있겠지만 제 나름대로 웹디스크 에 관하여 포인트를 기준으로 시간을 투자해서 요약한 내용이니 잘 읽어보신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에 앞서서 위에 적어둔 웹디스크에 관한 정리해 놓은 페이지를 읽어보기 전에 이와 같은 웹디스크들에 가입하기 전에 여러가지 체크해두어야할 점들을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지금부터 주의할 내용을 올래놓았으니 꼭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웹디스크의 속도에 대해 오해하고 계시는 사용자도 있으신대요. 단지 공통으로 느낄수 있는 점은 출근 시간대에는 올라가고요 밤과 새벽 시간대에는 속도가 느리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정시간에 웹디스크 접속자가 몰리는 시간대의 경우 이런 차이가 발생하니까 접속하는 시간대만 나름대로 조절하신다면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아요.



자료많은 웹디스크들에는 대부분 유저 몰래 임의적으로 인스톨이 되는 프로그램이 있는대요. 웹디스크을 사용한 후 만약 이런 프로그램이 인스톨되어 있다면 고객들의 컴퓨터등의 ssd들을 포멧작업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수의 웹디스크에 있는 회원가입 창을 유심히 보면 잘 보이지 않는 색깔의 문장으로 무엇인가 적혀있는걸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된 동시가입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이 경우에는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나 핸드폰번호등이 특정한 보험사나 기타 다른 매체에 넘어가고는 합니다.



근래에 웹디스크에 관한 시선이 많이 달러졌어요. 하지만 저작사와 계약한 이후 제대로 올라와있는 컨텐츠를 받아보는것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아요. 드라마등은 정정당당하게 웹디스크들을 통해 정식가격을 내고 받아보시기 바라는 바입니다. 그나마 천만다행 스러운것은 무차별적으로 나타나는 자료가 많은 웹디스크들을 규정하기 위해 정식 규제가 마련중이라는 점입니다. 이러한 제도가 마련되기 전에는 너도나도 자료가 많은 웹디스크들이 관리해 왔으므로 손해가 컸다는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웹디스크에 가입할시 관심있게 봐야 할점을 몇글자 올려보았습니다. 이제 웹디스크들에 대한 글을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