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없는 웹하드 발빠른정보

이번주는 진짜 외근이 많아졌네요. 일 다 마치고 들어왔네요. 집에오고 나서 샤워하고 나와서 컴퓨터를 좀 하려고 켰네요. 조금 있다가 약속이 있어서 준비를 해야 하는데 시간이 조금 남아서 첫결제없는 웹하드 관련 블로그에 포스팅이나 한두개 쓰고 나가려고요.

[ 제휴없는 웹하드 모음 바로 가기 ]







많은 분들이 제휴없는웹하드 대한 글을 찾고 계셔서 저도 한번 적어보려고해요. 이 글에 제휴없는웹하드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면서 가입시 알아두면 좋은 부분을 중점으로 적을테니 이 내용들은 꼭 읽어보시기 바랄께요.



최근에 많은 분들이 제휴없는웹하드에 대한 내용을 검색해보고 있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 기에는 첫결제없는웹하드에 대해 조금은 미비한 내용일수 있겠지만 저의 여러기준을 지표삼아 제휴없는웹하드 에 대하여 포인트별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요약한 글이니 잘 몇가지는 알아두기 바랍니다.



그보다도 위에 링크해둔 첫결제없는웹하드에 대한 정리글을 살펴 보시기 전에 이런 종류의 제휴없는웹하드들에 가입절차를 밟기 전에 몇가지의 알아두셔야할 점들을 적어봤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밑에 네댓개정도의 내용을 추가해 놓았으니 꼭~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요즘 다수의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유저들은 프라임급을 가입하셔서 이용하고 계서서 속도부분에서는 대부분 비등하다고 보시면 되구요. 제휴없는웹하드도 대부분 최대치의 속도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속도부분에 관해서는 비교분석은 안해도 무방할것 같아요.



자료많은 첫결제없는웹하드들 대부분이 이용자들이 모르게 강제적으로 설치되는 코드가 있습니다. 제휴없는웹하드을 이용한 후에 만약 이런 코드가 설치되어 있다면 유저의 컴퓨터나 노트북의 드라이브를 클리닝작업 하셔야 할지 모릅니다.



타 홍보성 홈페이지같은 곳에 제휴없는웹하드에 입력한 자기의 핸드폰번호가 제공되는게 아닌지 주의깊게 살표보자. 잘 보이지 않으므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잘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광고전화 같은 것이 이런방식의 첫결제없는웹하드들의 루트를 통한 사례가 대부분이니 꼭 체크해 두시기 바라겠습니다



첫결제없는웹하드들에 가입한 사람이라면 드라마같은 것의 저작권에 연관되어 있는 문제도 중요시 되고 있어요. 몇년전까지만해도 제휴없는웹하드등에서 받아서 이용하는 컨텐츠는 거의 비합법적이라는 인식이 컸었습니다. 그래야만 더 사람들이 많이 보는 방송컨텐츠가 방영되는게 좋아질거 같아요. 그나마 천만다행인것은 일년에 수십개씩 오픈하는 첫결제없는 제휴없는웹하드들을 규정하기 위해서 법적인 절차가 준비중이라는 점입니다. 이러한 제도가 시행되기 전엔 거름망없이 자료가 많은 첫결제없는웹하드들이 관리해 왔으므로 손실이 많았습니다.



위의 내용별로 언급한 부분만 중점적으로 주의하신다면 제휴없는웹하드등을 사용하시기에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젠 첫결제없는웹하드에 관한 포스팅을 여기까지 쓸께요^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