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p2p사이트 내가 뽑은 베스트!

안녕하세요. 이번엔 무료p2p사이트에 대하여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지인들이 재밌다고하는 영화들이나 재밌는 한국드라마 같은걸 시청을 하면서 쉬는게 기대되네요. 근래에는 새로나온 무료p2p사이트 소식은 핸드폰 앱으로도 접속가능해서 공간에 관계없이 볼수 있어서 정말 편한거 같아요.

[ 무료p2p사이트 리스트 이동 ]







알아보니 인터넷에는 여러종류의 p2p사이트들이 존재합니다. 어디가 빠른건지 어떤곳이 충전비가 저렴한건지 p2p사이트들이 랭킹이 높은지 정리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위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직접 사용해본 다음에 좋은 p2p사이트에 관련된 내용을 추려서 정리한 표가 있을거에요. p2p사이트의 포인트나 설명을 잘 기술해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시간이 많으면 주변의 롯데시네마에 방문해서 최신영화를 감상하곤 할수 있겠지만서도 요즘엔 컴터로 p2p사이트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지인들의 추천으로 구매한 듀얼기능있는 모니터로 감상하니까 극장에서 즐기는것 보다 재미가 쏠쏠하네요. 극장표 가격이 좀 많아서 p2p사이트들을 활용하여 편하게 집에서 보는것도 좋네요. 그리고 요새는 스마트폰이나 HD지원텔레비전 보급이 많아져서 즉시 비용을 결제후 p2p사이트에서 볼 수도 있게 되어서 상영관에는 안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런 류의 p2p사이트들은 결제를 하면 애니메이션이외의 풍부한 정보를 사용해보고 싶을때 받을수 있기 때문에 아는사람은 두세개의 사이트에 동시에 가입후 활용하는 편인데요. p2p사이트에 대한 혜택들중 사이트마다 특가로 깍아주는 상품이 있어서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하니까요. p2p사이트에서 구매한 포인트들은 없어지지는 않으니까 이런 방법으로 이용하는 것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대다수의 p2p사이트에서 홈페이지에서 가입해봤던 가입정보를 말씀을 드리자면 가입할때 가입자의 폰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홈페이지들은 거의 모두 결제를 꼬시는 방법을 쓰는데요. 이런식의 속임에 걸리게 되면 얼마나 귀찮은지는 경험해보신 유저들만 압니다. 이런걸 피하기 위해 p2p사이트에 가입하는 화면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는 공간이 보인다면 피하시기 바랍니다.



메인급으로 접속하시는 p2p사이트들은 홈피들은 즐찾을 꼭 해두세요. p2p사이트에 관련된 장점을 찾아가다보면 확인할수 있겠지만 간혹 p2p사이트의 홈피 주소를 헷갈리게 지은 후 사용자를 기만하는 사이트도 많습니다. 이런 사이트를 피싱(정보도둑) 라고 부르는데요 진짜로 주의깊게 봐야할 것입니다. 휴대폰번호나 주민등록번호등 신상이를 빼내가는 속임이 되니까 꼭 주의하세요.



제가 다년간 p2p사이트들을 다년간 사용해봤는데 요런 사항들만 기억해 두신다면 p2p사이트들을 이용하시는데 별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정보는 요기까지만 하겠습니다.

댓글